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교환사진

렉서스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교환

by 디지털모리스 2011. 10. 11.

 

2011년10월10일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 본사에 엔진오일교환차 내방하셨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5,028km를 주행하셨네요. 본사 방문이전에는 서비스 센타에서 오일을 교환하셨다고 하네요.

 

주행거리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그래도 깨끗하네요.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을 넣으시면 완전 깨끗

 

3천키정도 밖에 안되었다는데, 많이 더러워졌네요.

운행거리도 중요하지만, 어디를 주행하셨는지에 따라서도 필터가 더러워지거든요.

필터는 너무 자주 갈아주는 것은 부담이 되니, 꼭 5,000km주행후에는 교환해주세요.

 

오일필터 교한전 모습입니다.

 

오일필터가 정말 새거라 그런가 정말 깨끗하네요.

장착하고 엔진한번 돌리면 바로 오일이 좌르르~

 

에구구 벌써 오일을 집어넣네요.

오일빼는 과정도 촬영은 했는데, 초점이 흔들려서 차마 올려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이제부터는 보충만 하시면서 50,000km를 주행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