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교환사진

맥스크루즈 100%합성엔진오일로 교환했어요. "디모"

by 디지털모리스 2016. 5. 20.


2016년5월19일 맥스크루즈 엔진오일 교환차 "디모"본사 오일샵을 방문하셨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맥스크루즈 100%합성엔진오일로 교환했어요. "디모"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 사이트가 생갑니다.

많이 많이 클릭해보세요.


10,382km를 주행하셨네요.


지인분께서 꼭 가보라고 해서 오셨다네요.


"디모"는 고객님들의 입소문이 장나 아니거든요~^^


내일은 회사에 있는 트럭을 갖고 오신다네요.


에어크리너를 교체를 해야죠?

왼쪽것은 기존 필터이고 오른쪽은 새것입니다.

눈으로도 확 표시가 나죠?

1만키로 정도마다 교환주기를 삼으시면 될 것 같네요.


에어크리너가 별 거 아닌것 같아도.

제때 교환을 안해도 엔진소음이 심해지고

연비에도 조금의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니 미루지 마시고 지저분하면 빨리 교체하세요^^


"디모"를 넣기전에

기존에 들어있던 엔진오일을 빼내야겠군요.


"디모"는 첨가제가 아닙니다.

100%합성엔진오일입니다.


"디모"를 넣으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강한점착력과 치료복원기능은 흉내낼수 없는 최고의 기술.

강한 유막형성과 윤할력이 좋아

엔진소음감소에도 탁월하고 매연감소에도 효과적이며

엔진출력이 증가하여

브레이크에 발을 대고 운전할 수도 있습니다.


오일필터도 교환을 해야죠.

오른쪽것은 기존에 달려있던 종이필터이며

왼쪽것은 새로 장착할 메가메쉬 금속망 필터입니다.


서로의 장단점도 있겠지만,

"디모"랑 참 잘 맞아요^^


이제 "디모"를 넣어야겠군요.


이제부터 차가 바뀐다.


"디모"를 교환하는 방법

첫째, 본사(대전)를 방문해서 교환을 한다.

둘째, 전국 90여개 협력점을 방문해서 교환을 한다.

셋째, 전화(1588-5103)인터넷을 통해 구입해서 교환을 한다.


시간이 되신다면 대전까지 오세요.

커피는 무한으로 드려요^^


모든 작업이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디모"가 16년이라는 기간동안

수 많은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고

입소문과 인터넷을 통해

많이 알려졌습니다.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내 차가 달라집니다

경험해 보는 것이 최상의 방법


"디모"의 우수한점은

국내 어떠한 엔진오일로는 생각조차 할 수 없는

무오일주행을 무려 3번이나 실시하여

837km무오일주행을 성공하여

한국기네스북에도 올라있고

한국기록원에도 등재되어 있는

자랑스러운 엔진오일이

바로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입니다.


100%합성엔진오일

믿고 넣을 수 있는 엔진오일을

찾으신다면

바로 전화주세요.

☎ 1588-5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