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교환사진

여러분! 엔진오일 뭐 넣으세요? 저는 "디모"넣어요.

by 디지털모리스 2014. 7. 3.

 

2014년7월2일 쏘울 엔진오일 교환차 디모 본사 오일샵을 방문하셨습니다.

오늘은 3년만에 오셨는데~ 키로수도 되시고,

미션오일도 같이 교환하신다고 하시네요.

"디모"미션오일은 어떨까요?

변속충격이나 슬림현상이 있다면~

"디모"미션오일로 해결하세요.

 

42,579km를 주행하셨네요.

2011년1월24일 3,250km때 1차 "디모"엔진오일 교환

2014년7월2일 42,579km때 2차 "디모"엔진오일 교환

 

모든 차량은 다 사진작업을 해서 올려드리면 예전작업사진도 보실 수 있으실텐데~

하나 하나 작업과 사진을 찍으려니 좀 딸리네요~ㅠㅠ

 

그대신 오일교환 만큼은 확실하게 해드립니다.

얼릉들 오세요.

오일교환하시고 내차가 달라진 느낌 느껴보세요.

오늘은 미션오일까지 같이 교환...

 

오일교환하고 싶다는 생각이 불끈 불끈...

["디모"엔진오일 교환방법]

첫째, 본사(대전)를 방문해서 교환한다. 오일구입도 가능합니다.

둘째, 전국 90여개 협력점을 방문해서 교환한다.

꼭 사전에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셋째, 전화(1588-5103)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해서,

가까운 카센터나 지인이 운영하는 카센터에서 교환한다.

넷째, 내차는 소중하니 내가 직접 교환한다.

 

차를 아낀다면 엔진오일교환은 "디모"로...

 

모든 작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디모는 강한점착력과 치료복원기능 등의 장점과

엔진소음감소와 매연감소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엔진출력증강은 말할 것도 없죠.

푹푹 찌는 여름에는

에어컨을 틀고 다니는데 힘이 딸린다?

언덕을 올라갈때 힘이 딸린다?

바로 "디모"가 정답입니다.

디모는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디모의 우수성을 입증하기 위해

국내 어떠한 기업도 시도조차 못한 무오일주행을 시행하였으며

837km무오일주행을 성공하여

국개 유일하게 한국기록원에 등재되어있는

100%합성엔진오일입니다.

"디모"

바로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