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교환사진

스포티지R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교환

by 디지털모리스 2012. 1. 5.

 

2011년12월31일 엔진오일교환차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 본사 오일샵에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149km를 주행하셨네요. 처음으로 저희 오일로 교환하시는 건데요.

새차 때부터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로 관리하시니...엔진이 정말 좋아하겠네요.

 

기존의 폐오일을 빼고 있습니다. 정말 시원하게 잘 나오네요.

 

오일 필터가 들어 있는 곳 입니다. 아래 부분에 조그마한 무언가(드레인볼트?)가 달려 있네요.

11년형까지는 이러한 것이 없었는데, 12년형 부터 달려 있는 것인지...

 

오일필터통 안에 들어있는 오일을 빼기 편하게 되있는건지...

어쨋든 드레인 볼트가 달려 있어서 빼 보았습니다.

 

엔진오일 제원량이 8L에 오일필터는 메가메쉬를 사용하였습니다.

 

오일의 잔유를 제거하기 위해 에어건으로 불고 있습니다.

 

이제 새 오일만 들어가면 끝!!!.

새로운 기분으로 쭉~~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앞으로 5,000KM마다 점검하시고요.

오일이 부족타 하시면 조금씩 보충....신차라 오일이 줄어들것 같지는 않네요.

안전운전하시고...종종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