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교환사진

YF소나타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교환

by 디지털모리스 2011. 10. 26.

 

36,501km주행후 엔진오일교환차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 본사 오일샵에 방문하셨습니다.

전면사진도 찍었어야 하는데, 깜박했네요...

YF는 사장님차, SM5는 사모님차 두 대가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을 넣었네요.

 

오일코크가 뒤에 있어 차량전면만 들어올려 최대한 오일을 빼고 있습니다.

시원하게 잘 나오네요.

 

YF는 엔진오일 제원량이 4.5L입니다.

가솔린 5W40 4L 1개와 1L 1개에 오일필터는 메가메쉬필터를 사용합니다.

남는 500ml는 보충용으로 갖고 계시면 됩니다.

 

 

폐오일을 제거하기위해 에어건으로 불어내고 있습니다.

 

어느새 4L 한 통이 다 들어갔네요. 기운이여 솟아라.

출력도 좋아지고, 소음도 감소되고....

 

오일레벨게이지상 2/3에 정확히 오네요. 운전자에게 설명을 해 드립니다.

모든 차량은 출고되기전에 현재 차량에 들어가 있는 엔진오일량을 직접 보여 드립니다.

 

모든 작업이 다 끝났습니다. 출고전 관리요령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0,000km주행하시는 동안 안전운전하세요.